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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밥과 숯불제육을 함께하는 확실한 배달,샵인샵전문 창업 소개

Brand Story

by (주)푸드베이스 2024. 2. 7.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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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naver.com/foodbase_co_ltd/223346704790

 

국밥과 숯불제육을 함께하는 확실한 배달,샵인샵전문 창업 소개

국밥보스 국밥으로 전.국.제.패 우리는 완벽하진 않지만. 완벽하기 위해 노력하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려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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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밥보스 - 국밥.제육.김치찜 모든것을 한번에. ​

 

국밥보스

국밥으로 전.국.제.패

우리는 완벽하진 않지만.

완벽하기 위해 노력하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려합니다.

힘든 코로나 시기도 이겨낸.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배달.샵인샵 시장은 끝난것이 아니라.

이제 새로운 시작으로 그 방향성과 완성도가 달라지는 시기일 뿐입니다.

이럴때.

나홀로 매장을 운영하는 어려운 길 보다는

보다 안정된 맛,품질. 그리고 물류안정성을 확보한

그래서 실마진율과 매출증대가 가능한

좋은 파트너를 함께 만들어 가십시오.

우리 Boss가 함께 합니다.

무료창업하기(유선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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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밥은 당연히 맛있고

숯불제육은 어디에도 없고

김치찜은 확실한 매출을 올려주고.

다수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은 둘중 하나 입니다.

매출이 제대로 받쳐주지 못하기 때문이거나.

직원이나. 시장공략. 영업시간(24시간등)이 확보된 매장이거나...

하지만 보통 1인 사업장이 많은

요새 배달전문점. 샵인샵 매장에서 똘똘한 매출을 담보한 브랜드가 있다면...

보통의 화구수(3-4구내외)안에서 3개 이상 브랜드는 매우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매출이 코로나 전처럼 많이 나올수 없는

그래서 이제 안정권에 들어서는 배달전문점 시장에서

(매출 안정이 아닌. 경쟁구도가 안정되어 가고 있다는 뜻)

1천만원대 매출이 나오는 브랜드 3개를 혼자 운영한다?

이역시도 쉬운 매출이나 운영관리는 아닙니다.

보통 제대로된 녀석 2개 정도면 매장은 매우 바쁜것이 사실이며

이 과정을 거쳐서 유지를 3개월 가량 했다면.

그 때 인원을 증원하거나 시설설비 확충을 고려 하게 되는 것이 정상적일 것입니다.

자 그럼 내게 맞는 똘똘한 1개는 어떤 것을 까요?

(집으로 부동산 투자할때랑 똑같은 이치입니다. 불필요한 예산,시간,관리 낭비 보다는 제대로된 1개 브랜드를 나홀로 운영이 더 나은 시기입니다)

우선 식사군 메뉴를 확보해야 합니다.

주간.야간중 꾸준한 판매량을 확보 할 수 있는 메인 식사(지속성있는)메뉴를 확보해야합니다.

그런 면에서 국밥은 매우 훌륭한 식사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호불호가 없으며, 다소 경쟁이 심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브랜드 치킨이나, 햄버거, 피자에 비해 경쟁이 해볼만 한 시장입니다.

또한 맛에 대한 절대평가 기준이 없으므로, 알맞은 배달플랫폼 광고 전략과 컨텐츠가 있다면 주관적 시장장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안정된 식사 메뉴는 꾸준한 판매량을 담보합니다.

요식업도 사업입니다.

고정비가 꾸준히 만들어 질 수 있어야 합니다.

두번째로...

향후 확장성을 고려 하려면

다수의 화구나. 냉장.냉동고 확보가 필요한 브랜드 진입은 고민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선은 안정된 판매량을 바탕으로한 메인 브랜드내 알맞게 구성된(무작위 메뉴 입점은 독입니다.)컨텐츠와 메뉴를

소비자에게 우선 선보일 수 있는 구조여야. 향후를 대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국밥보스내 김치찜은 우리의 몬스터 김치찜이란 별도 브랜드화 할 수 있으며

국물에 대한 수요도가 높을 경우(얼큰 베이스) 보스짬뽕으로 확장 할 수 도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홀이나, 배달,포장전문점일 경우 통합 브랜드인 '보스패밀리'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국밥보스는 이렇듯

뒤의 수를 2수 3수 앞서 확인하며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매장의 선택지를 결과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마지막 가장중요한...

본부에 대한 신뢰는 매출이 증명합니다.

새로이 진입되는 브랜드는 내가 개인으로 할때보다 마진도 적어보이고(눈앞에 보이는 숫자)

왠지 모르게 참견?도 많아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참견으로 느껴지는 모든 부분은 어찌보면 관심이고

관심은 한배를 탄 우리이기때문에 매장 매출을 올리려는 관심에서 비롯되는 것입니다.

물건만 팔겠다 달려드는 많은 곳들과 비교자체가 불가능 합니다.

매출을 올리기위해 1:1로 전직원의 수퍼바이저화를 모토로 하는 국밥보스입니다.

어떤 인원이 대응해도 광고,메뉴,컨텐츠에 있어서 막힘없는 지원과 상담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오롯이 매장매출을 올리는. 이 부분만 고민합니다.

손익분기점을 빠르게 도달하여

매장 매출과, 물류관리의 안정성을 확보해야만

제대로된 샵인샵 전략을 구사 할 수 있고

그래야만, 1-2개월내 안정된 매출과, 시장 점유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맛있고 얼큰한 국밥 보스.
 
 
 
 
 

 


문만 정확하게 열고 계셔 주십시오.

그럼 다른건 우리가 알아서 합니다.

아무리 뛰어난 브랜드 수퍼바이저도 매장이 문을 닫고 있으면 어찌해볼 방법이 없습니다.

내 사업이니 내맘대로 해도 된다고 생각하면않됩니다.

매장과 본부 모두가 매장 사장님손에 운명을 함께 하고 있다 생각하십시오.

브랜드를 위탁 관리한다는 관리자 입장으로 매장을 운영하시고

내사업을 보다 더 안정되게 신속하게 매출안정권으로 만든다는 목적을 잃어 버리시지 마십시오.

우리가 매장에 바라는것

여러 지역 보스들에게 바라는것은

성실한 매장운영 한가지 뿐입니다.

가장 쉬워보이나, 가장 성실해야만 지속 할 수 있습니다.

매장이 정상적으로 개폐점만 해도.

고객은 늘어납니다.

매장이 안정되고 레시피만 지켜주면

이미 시장검증을 몇해 끝낸 브랜드 맛이 변할일은 없습니다.

밥먹고 배민,요기요,땡겨요,쿠팡이츠만 들여다 보는 본부 관리팀은

다른일은 할줄도 모르니, 매장광고 관리가 흔들일 일은 없습니다.

모든 일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성실함입니다.

특히나 요식업에서는 여러 요소중.

성실한 운영이면 99.99%는 해결 합니다.

성실한 운영에는 당연히 매장관리가 포함되며

관리되는 매장은 청결,조리,보관,로스가 적거나 없습니다.

성실히 운영되는 매장은 고객이 찾아줍니다.

고객도 우리 지역내 수많은 배달의민족안의 상점중 우리를 기억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그 시간을 우리는 노력하며 기다리는 것입니다.

들쭉 날쭉한 매장운영시간은 않하는것보다 더 나쁩니다.

우리 Boss가 매장에 바라는것은 하나

개점.교육.로열티 따위의 돈은 매장관리에 제품에,광고에 더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성실하게 운영하시며 함께 더 큰 매출을 일으키실 맘이 확고한 보스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함께하는 보스패밀리. 보스짬뽕까지 한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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