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foodbase_co_ltd/222968014182
황태 콩나물 해장국 - 3대장 돈까스&제육백반 한상
(주)푸드베이스의 3대장 돈까스엔 제육백반 한상 입니다.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더 많은 카테고리를 확보하고, 한번 주문에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하는
1인, 다인, 대가족 어느 고객 기호에도 만족을 드리는 브랜드 3대장 돈까스 입니다.
오랜 메뉴개발 노하우와, 물류유통공급망 관리, 그리고 배달플랫폼내 운영관리 경험으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땡겨요, 쿠팡이츠등 어느 플랫폼에도 최고의 지원을 약속합니다.
지금 배민등에서 샵앤샵 브랜드를 찾고 계신가요?
어떤 브랜드가 좋을지 고민중이시지요??
돈까스와, 제육백반 그리고 콩나물국밥을 한번에 진행 할 수 있는 브랜드는 어떠신가요??^^
3대장돈까스엔 제육백반의 '콩나물국밥'
얼큰콩나물국밥,황태콩나물국밥,김치콩나물국밥 - 3대장돈까스엔 제육백반한상
오늘은 삼대장돈까스에서 확실한 시장성을 보유한 콩나물 국밥을 설명드려봅니다.
콩나물국밥은 원가와 마진에서 상당한 효자입니다.
물론 맛과 품질에서 소비자(고객)에게 호불호가 드문 메뉴이고요
또한 해장(숙취해소)에도 최적화된 메뉴라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메뉴 입니다.
또한 돈까스의 느낌함이나, 기타 어른들이 함께하는 식사
1인 가구의 아침식사 대용등의 소분용으로도 그 양과 맛, 품질에서 단언컨대 최고의 메뉴입니다.
보다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위해
김치 얼큰 콩나물국밥 (해장과 어린이들에게 좋습니다.)
황태 콩나물국밥은 얼큰함과 시원함을 두루 갖춰서 해장(숙취해소)에 있어서 808을 넘어서는 효과를 내지요?^^
지난밤 과음이나, 숙취해소, 부담스러운 아침식사를 대신할최고의 메뉴입니다.
(주말 늦으막하게 일어나, 첫끼로 황태콩나물국밥은 진리입니다.)
얼큰콩나물국밥.
요녀석이 요물이지요...
콩나물국밥을 싫어 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중 이유라면 계란? 새우? 오징어등이 있을수있지만, 우리 콩나물 해장국은 육수 베이스부터 다릅니다.
깔끔하고 시원하며 얼큰합니다. 호불호가 나올 수 없습니다.
착한 가격은 더할 나위 없는 소비자(고객)만족을 이끌어 줍니다.
객단가를 잡아먹는 것이 아니기에 매장 점주(창업자,예비창업자)님들께도 손해가 없습니다.
배달 최소 비용으로 주문 가능하지 않을 만큼 착한 가격 단품 구성에
돈까스와, 제육백반 한상으로 세트 구성이 이루어 지기 때문에,
다양한 객단가 상승 요소 및 개별판매 구성에 강점을 갖습니다.
우리는 모든 메뉴를 고객의 입맛과 기호에 맞추고
매장의 조리 컨디션과, 매장이익(매출)을 생각하며 구성,만들어 냅니다.
함께 가는 힘든 요식의 길이 보다 더 유익하고 생활에 윤택함을 만들어 내길 바라고, 그렇게 하기위해 노력하는
'3대장돈까스 엔 제육백반 한상'
3대장엔 돈까스와 제육볶음 백반 한상이 있다
제육 콩나물국밥 한상
3대장의 최고 매력은 다양한 메뉴 구성과 착한 가격입니다.
그렇다고 매장에 수익이 감소하냐? 그것도 아닙니다.
우리는 현실적인 배달비를 만들어 갑니다.
한상을 푸짐하게 내놓아 어떠한 고객에게도 양,맛에 대한 불만을 만들어 내지 않습니다.
양산화된 물류와 제조 시설운영관리는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매장운영에 있어서 집중된 운영관리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다양한 메뉴 구성에 있어서 돈까스와, 제육(돼지고기, 차돌 소고기)볶음 한상을 구성하여
다양한 맛으로 (고추장, 소금, 간장) 더 큰 만족도를 만들어 냅니다.
돈까스만으로 해소 되지 않는 고객 needs를 제육볶음 한상으로 이역시도 해소 되지 않을때는 콩나물국밥으로
이렇게 모인 3가지는 더 다양한 세트구성과, 다양한 조합 그리고 단품 구성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는 더 큰 만족과, 더 높은 객단가 향상을 갖어 옵니다.
불필요하게 많은 샵앤샵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주)푸드베이스의 브랜드는
'국밥보스' - 돼지국밥, 맑은국밥, 석쇠불고기주요 구성
'3대장돈까스엔 제육백반' - 돈까스, 제육, 콩나물국밥 구성
우리는 보다 더 편리한 매장 운영과(조리 및 재고 관리와 물류관리)
더 많은 고객에 대한 요청과 필요에 대한 만족을 만들어 내며
높은 객단가율 유지와, 평균 객단가율 유지를 통해 단순한 % (퍼센테이지)를 넘어선
실익, 실매출 순익을 고려한 현실적인 메뉴 개발과 구성을 실현해 갑니다.
많은 샵인샵, 샵앤샵, 배달전문 브랜드가 있습니다만,
내게 맞는, 내 지역, 상권, 시장에 맞는 브랜드는 찾기 어렵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어딜 가도 이제 왠만한 메뉴는 다 경쟁을 해야 합니다.
내 지역,상권,시장에 맞는 브랜드가 특별히 있다기 보다는
어떤 맛과, 품질로, 어떤 구성과 마케팅 전략으로
그리고 성실한 매장운영과, 고객관리(리뷰)를 통해서 자리 잡는지의 싸움입니다.
좋은 본부를 만나야 하는 이유이지요^^
배달음식 전문점중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에서 샵앤샵(샵인샵)이 도대체 뭐냐? (1) | 2023.01.24 |
---|---|
돈까스 도시락 한상을 배달의민족 에서 샵앤샵(샵인샵)으로 배달전문점으로 준비하는 방법 - 1인 소자본창업 (0) | 2023.01.23 |
왜 돈까스와 제육볶음 그리고 콩나물국밥 을 함께 배달하는 샵인샵(샵앤샵) 배달전문점이 없다 생각하는가?^^ (1) | 2023.01.21 |
배달전문점에서 돈까스,제육볶음과 콩나물 국밥을 함께 배민(요기요)샵앤샵으로 창업 (0) | 2023.01.20 |
3대장 돈까스(제육,콩나물국)로 배달의민족,요기요 샵앤샵 창업하는 방법 (0) | 2023.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