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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요기요 에서 3대장 돈까스로 샵인샵 창업하면 3가지 메뉴(제육,콩나물국밥)를 한번에

Brand Story

by (주)푸드베이스 2023. 3. 21. 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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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naver.com/foodbase_co_ltd/223050976796

 

배민에서 3대장 돈까스로 샵인샵 창업하면 3가지 메뉴(제육,콩나물국밥)를 한번에

(주)푸드베이스의 '삼대장 돈까스엔 제육백반' 오랜 메뉴개발 노하우와 물류 유통 경험!! 이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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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장 돈까스 3가지 대표메뉴

(주)푸드베이스의 '삼대장 돈까스엔 제육백반'

오랜 메뉴개발 노하우와 물류 유통 경험!!

이는 곧 브랜드 운영관리가 뛰어나다는 뜻!!

또한 우리는 전담 바이저제로 운영되기에, 매장을 1:1로 배달 플랫폼 관리/ 마케팅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창업상담 문의

1661-6237

온라인 문의

https://forms.gle/3JsxfnJ9Au7cobBe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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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인샵을 필요로 하는 지금은 아마도...

많은 사장님들(예비창업자)에게 힘든 시기일 것입니다.

배달시장이 축소,위축 된다고 많은 매체가 이야기 합니다.사실이기도 하고요

특히나 봄은 정상적인 경기 상황에도 상춘객등으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는 시기 인것도 사실입니다.

코로나19 이후,

배달시장이 급격히 커지고 확대된것도 사실입니다만,

현재의 시장은 기존의 성장세로 돌아가고, 기존 업체들의 정리 단계로 보여집니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배달로 전환된 곳들이 돌아가고(다시 매장으로)

배달전문점이 걸러지고, 자정되어 다시금 단골들과 시장에 안착되는 시점이 오고 있다는 뜻이지요.

하지만 시간을 걸릴것입니다.

경기 상황이 예전만 못하고,

체감 경기가 지속해서 떨어지고 있으니까요.

 
 
 
 

3대장 돈까스

0원창업

zero창업


우리는 준비해야 합니다.

알맞은 샵인샵, 배달전문 매장을

다양한 메뉴로 다양한 고객에게 사랑받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개인 매장에서 나혼자 운영으로는 거의 어렵다 봐야 합니다.

여기서 심각하게 고민해야 합니다.

우리가 매장을 운영하고, '장사'를 하는 이유에 대해서 말입니다.

바로 '매출'증대가 목적이겠지요...

매출을 증대해야, 내 가족, 내 가정이 편안해 집니다.

세상 모든일은 '나'를 위해 하는 것입니다.

냉정하게 고객만족을 통해서 브랜드를 살려내는 것도 결국은 매출 증대가 목적입니다.

냉정하지만 사실입니다.

(차라리 이렇게 이야기 하는 사장님들은 솔직하고, 목적의식이 뚜렸하신거지요)

본부는 매장 매출을 살려내는 곳이어야 합니다.

고객만족을 바탕으로 안정된 메뉴공급과, 물류 안정성을 확보하여

매장에서 손쉽게 조리하고, 일정한 퀄리티와 맛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줘야합니다.

요새같은 과잉경쟁속에서는 여기에 하나를 더해야 합니다.

바로 배달의민족, 요기요,쿠팡이츠등의 배달플랫폼 관리를 지원해야 합니다.

컨설팅만해도 엄청난 개선이 일어납니다.

거기에 더해서 울트라콜, 우리가게클릭, 카테고리 관리까지

모든것을 함께 고민합니다.

매장에서는 매장관리(조리,레시피,댓글관리,영업시간 준수)만 잘 하시면 됩니다.

기본이 가장 어렵기에 쉽다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내매장을 남이 그것도 0원, 돈 안받고 잘 관리해준다하면?

나도 내 매장을 위해 노력해야 겠지요??

우리 (주)푸드베이스의

국밥보스, 3대장돈까스(돈가스), 몬스터김치찜

우리만으로 충분한 샵인샵이 됩니다.

더이상 불필요한 물류 계약이나, 브랜드 계약은 의미가 없습니다.

매장은 한정적이고, 인력은 제한됩니다.

조리할 수있는 화구(간택기)는 정해져있고,

냉동,냉장고도 한계가 있습니다.

한두개의 메뉴 추가해서 매출이 증대되는 것이 아닙니다.

브랜드, 안정된 관리력을 바탕으로한 운영이 바뀌여야 합니다.

누가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 동일한 메뉴도 다른 효과를 냅니다.

3대장 돈까스 한개 브랜드 만으로도

세가지 메뉴를 활용한 자체 샵인샵이 됩니다.

그래도 부족하면 안정된 본보의 동일한 물류, 그리고 메뉴 호환이 가능한 브랜드를 입점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생각해야 합니다.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등의 플랫폼은 요새 배달비문제가 심각한 고민이 됩니다.

배달비에 대한 소비자와, 매장의 두 고민은 '단건배달 ' '배민라이더' '배민알뜰배달''배달한집배달' 등으로 변화 되어 갑니다.

쿠팡이츠도 마찬가지겠지만,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매장에서 여러일을 하며 이런 변화를 따라가기란 쉽지 않습니다.

예전처럼 매장에서 전화받고, 자체 배달가던 시대가 아닙니다.

우리는 플랫폼에 적응하고,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좋은 브랜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운영하는 브랜드가 좋은 것인지를 판단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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