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기요,쿠팡이츠 돈까스 도시락 배달전문점을 생각하고 있다면? 배민 샵인샵 어때?

Brand Story

by (주)푸드베이스 2023. 2. 18. 08:23

본문

https://blog.naver.com/foodbase_co_ltd/223018663154

 

돈까스 도시락 배달전문점을 생각하고 있다면? 배민 샵인샵 어때?

(주) 푸드베이스의 '3대장 돈까스 도시락엔 제육백반' 입니다. 요새 많은 문의가 있는 돈까스,도...

blog.naver.com

배민 돈까스 도시락 샵인샵 - 3대장돈까스 제육백반

(주) 푸드베이스의 '3대장 돈까스 도시락엔 제육백반' 입니다.

요새 많은 문의가 있는 돈까스,도시락,제육백반 입니다.

우리 3대장은 처음부터 다종의 브랜드를 하나의 간편 조리로 구성하여

매장 매출증대와 불필요한 관리를 통합하기 위해 탄생한 아주 알찬 구성의 샵인샵 브랜드입니다.

물론 홀을 동반한 로드샵과 매장판매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져

그동안 매장으로 판매할때 부족하게 느껴지던 메뉴구성의 취약성을 모두 해결했습니다.

도시락 구성으로 편리한 1인 메뉴와 주문을 해결하고

맛있는 돈까스 (한돈 냉장육 사용 두꺼운 두께의 2.5cm 이상)와 다양한토핑

그리고 생와사비와 소김으로 즐기는 돈까스 브랜드는

매콤한 제육볶음과 함께 시그니처 메뉴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하다더.

콩나물 해장국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매장을 만들어 냅니다.


창업상담.

1661-6237

온라인 상담(네이버 폼)

 

돈까스 메뉴를 도시락으로 즐기고

콩나물국밥과 제육볶음 까지 한번에 즐기는 브랜드

배달전문점, 샵인샵,샵앤샵은 물론이거니와

일반 로드샵의 배달진입시에도 항상 제일 중요한 요소는

바로 배민셋팅입니다.

배달의 민족 셋팅에는

일반배민, 배민원 모두를 말하며(해장 서비스 지역인 경우)

메뉴사진과, 제품정보는 기본이고

각종 컨텐츠(정보,메뉴,리뷰)역시 잘 구성해야 합니다.

고객은 이제 매우 현명하고 배달시장이 익숙합니다.

무엇을 통해 자신이 먹고 싶은 메뉴에 접근하는지 잘 알고있으며

우리는 그런 고객기호에 맞추어 우리의 특장점을 설명해야 합니다.

그것도 비대면으로...

그래서 배민이나, 요기요, 쿠팡이츠, 땡겨요등의 배달 플랫폼내 컨텐츠 관리가 중요한 부분이 됩니다.

이런 요소들을 일반 매장에서 사장님께서 직접 관리한다는 것은 말처럼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브랜드본사이 우리 '3대장돈까스 제육백반'이 이 모든것을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3대장돈까스 제육백반 - 강서점

배달의 민족에서 우리를 알리는 최고의 선택은 잘 만들어진 가게 정보입니다.

맛과 품질은 당연히 담보되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을 오픈 이벤트 혜택으로 브랜드 운영기간동안 지속적으로 무상 지원합니다.

또한 2023년 2월 한달간 브랜드 런칭 기념 배민 광고비 지원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매장내 새로운 브랜드 진입을 고려 중이시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우리 3대장 돈까스,제육백반으로 문의 주세요

국밥보스도 있으므로, 별도 샵인샵을 운영하지 않고

안정적인 물류와, 맛, 품질, 브랜드 관리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길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3대장돈까스 엔 제육백반 과 콩나물국밥의 배민 컨텐츠

3대장에는

1대장. 돈까스 도시락(어니언,치즈,안심,등심,눈꽃치즈,갈릭등)

2대장. 제육볶음 도시락 (매콤,간장,소금구이)

3대장. 콩나물해장국밥 (얼큰,김치,황태)

이렇게 메뉴 라인업이 구성되어

남녀노소

1인 가구 부터 온가족까지

모두가 한 매장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또한 모든 조리는 원팩시스템을 추구하여 간편 조리와, 균일한 맛,품질을 담보합니다.

돈까스는 한돈냉장육을 사용하여

2.5cm의 놀라운 두께로 구성되어져

수제돈까스 부럽지 않은 품질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배달 시장에서 가장중요한 리뷰

거짓없는 고객 반응

리뷰는 매우 중요한 관리 요소입니다.

비대면 배달전문점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임은 당연한 것입니다.

매장에서는 발빠른 리뷰댓글 관리만 잘 해주시면 그외 모든 플랫폼 관리는 본사가 해결합니다.

때론 거짓과, 불필요한 불만을 접수하는 저의가 의심스러운 고객분들도 계시지만...

이역시도 매장을 운영하다 보면 나올 수 있는 일이며

그에 대한 대응이 더 중요합니다.

본사는 모든 상황과, 대응에 있어서 매장 사장님들의 편에서 최선의 노력과 해결방안을 찾아 드립니다.

외롭던 나홀로매장 운영에서 벗어나

이제 든든한 한편이 생기는 운영이 되는 것이지요....

리뷰로 판단이 필요하실때는

아래 내용을 참조하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규 매장이 2주만에 얻어내는 놀라운 고객 반응`~~

 
 

3대장돈까스엔 제육백반의 리뷰 - 강서점


 
 

관련글 더보기